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Sep 26. 2018

하루 15분 필사모임 10월 반 모집!

9월 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어느덧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가네요. 누군가에겐 아쉬움이 누군가에겐 지긋지긋한 연휴였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9월 1일부터 시작한 <하루 15분 필사> 모임도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애초 계획대로 하루 15분 독서 모임을 통해 읽어왔던 책 120권 중 30권을 정리하며 필사 문장을 뽑아 37명의 멤버들과 나눴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다시 그 책들을 정리하며 마음에 새기고 행동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37명의 멤버들이 직접 손으로 필사한 문장들과 자신의 생각을 추가한 커멘트들을 읽으며 세상의 다양성에 대해 한 번 더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네요. 그리고 글씨들은 어찌나 잘 쓰시던지. 다양한 방식으로 하시는 인증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세로 쓰기, 원고지 쓰기, 여행 중에 냅킨에 필사하기 등 다양한 인증이 공유됐네요~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정말 열심히 필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특별히 더 기억나는 분은 조예지 님입니다.

출산을 앞두고 필사 모임에 참여하셨는데, 이 기간 동안 아이도 출산하셨습니다. 저도 너무 기쁘더라고요.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출산 후 산후조리가 얼마나 힘든지 저도 옆에서 지켜봐서 알고 있는데, 조리원에서도 필사를 꾸준히 하신다는 커멘트였습니다. 정말 무슨 일이든 꾸준히 하실 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큰 힘을 받았습니다.


하루 15분 필사모임 10월 반도 모집합니다.

세부 운영방법과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월 한 달 동안 30권의 다양한 책에서 뽑은 엑기스 문장을 함께 필사하며, 마음에 새기고 삶에 적용해보길 원하시는 분은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신청기간은 9월 26일 ~ 9월 30일까지입니다.

첫 필사문장 공유는 9월 30일 밤 10시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서 바로 신청하실 분은 신청서를 클릭해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