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Oct 25. 2018

내 인생을 바꾼 책 100권!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최근에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암것도 모르고 시작한 영상편집의 세계는 정말 캄캄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조금씩 배워가면서 촬영하고, 편집하고를 반복해 보고 있습니다. 뭐든지 하면 늘지 않겠어요? 졸꾸(졸라 꾸준하게)정신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살면서 책 만큼 저에게 영향을 많이 줬던 매체가 있나 싶어요. 그래서 내 인생을 바꾼 책 100권을 소개해 보려고 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4권의 책을 소개했고요, 앞으로 96권이 남았네요! ㅎㅎㅎ 100권까지는 졸꾸정신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제발 포기하지 않도록 구독이나 좋아요, 댓글 같은 관심 좀 부탁 드려요. 자라나는 꿈나무 관종 유튜버입니다. ㅋㅋ)


*제목을 선택하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1편. 그들은 책 어디에 밑줄을 긋는가 


2편. 기브앤테이크


3편.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4편.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진짜 100권까지 올리나도 지켜봐주세요! (*•̀ᴗ•́*)و ̑̑




p.s 혼자하면 심실할 것 같아서, 유튜브 영상 기획/편집 스터디모임도 만들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도 만드시고, 영상도 올리고 계십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담백하게 산다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