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Feb 01. 2019

출간기념빙자 친목 파티!

놀아봅시다~ㅋㅋㅋ

여러분 아시는 것처럼 책을 덜컥 출간했어요. 이걸 빌미로 출간기념빙자 친목 파티를 한 번 하려고 해요. 북 토크 아니고요, 제가 오프라인 모임을 잘 안 해서, 이런 기회를 핑계 삼아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봤습니다. 지난번 송년파티 모임에도 너무 짧아 아쉬웠다는 분들이 많아서, 신년파티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네요~ (๑˃̵ᴗ˂̵)و

이번엔 더 좋은 공간에서, 여유 있는 파티를 위해 시간도 3시간 정도 잡을 예정입니다. 제가 이야기를 주도하기보다는 오셔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면 좋겠어요.


맛있는 맥주도 많이 준비하고, 즐거운 프로그램도 준비할게요. 제가 이런 거 재밌게 잘하거든요 ㅋㅋㅋ 여러분 각자(원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충분히 하실 수 있는 시간도 준비할 테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억지로 말 시키진 않습니다 ㅎㅎ) 출판사에서 책 홍보 상세페이지도 주셨어요. 아래 ↓ 그냥 책이 나왔으니 한 번 참고는 해주세요. 그래도 첫 책이니깐요 ㅋㅋㅋ


일시 : 2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 5

위치는 이수역 인근입니다. 장소를 감사하게도 제공해주셔서 좋은 곳에서 여러분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확정 인원들께 장소 별도 공지 드리겠습니다) 늘 지방에 계신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입니다. ㅠ_ㅠ 아직은 지방에서 모임을 오픈할 여력이 되질 않네요. 기회만 노려보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저도 만나고, 다양한 사람들과 '삶에 재미와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이야기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지난번 송년파티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장소가 협소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도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면 부득이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오실 분들은 망설이시지 말고 클릭하세요!ㅎ

신청하러 가기  


1:1 문의가 있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서 문의해주세요. 그럼 그날 봐용~ (๑˃̵ᴗ˂̵)و


매거진의 이전글 50일 1주1회 글쓰기 7기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