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안 들어 보셨나요? ^^
그동안 경험수집잡화점 운영을 하며 많은 분들이 어떻게 혼자서 20여 개의 모임을 운영할 수 있냐고 많이 물어보셨는데, 문제에 봉착할 때마다 적절한 솔루션을 찾아 자동화를 적용해서 가능했어요. 문제를 해결하려고 마음먹고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솔루션들이 이미 존재하는 게 많더라고요. 그렇게 한 개 두 개 적용하다 보니 이제는 누가 물어봐도 금방 설명할 수 있는 정도를 넘어서더라고요.
물어보시는 분들은 많고 설명드리자니 오래 걸리고 해서 강연을 만들었죠. 1월부터 시작해서 총 4회(+ AS강의 1회)를 진행했어요. 강의를 하면서 지방이나 해외에 계신 분들이 아쉽다고 하셔서 영상으로도 만들었죠. 이 것도 시간이 갈수록 점점 발전을 하네요 ^^ (어떤 건 빼고, 몇 가지는 더 추가했습니다)
5월에도 진행을 해볼까 합니다. 날짜는 5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 반~10시까지 예정입니다. (강남역 인근)
이런 분들이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신청하러 가기
실제로 모임을 운영하고 있어 관리가 필요하신 분
이제 모임을 운영하려고 준비를 하고 계신 분
업무상 모임을 자주 주최하시는 분
1인 기업가로서 모임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필요하신 분
다량의 이메일 발송이 많으신 분
새로운 온라인 도구 활용을 통한 생산성 향상에 관심이 있으신 분
이 강연에 참석하시면 아래와 같은 일들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구글 설문지로 신청이 들어오면 원하는 답변을 자동으로 개별 메일 발송하기
제목과 내용이 서로 다른 다량의 메일을 개인화시켜 한 번에 발송하고 이메일 오픈 여부, 메일 내 링크 클릭 여부 등 트래킹
카카오톡 오픈 채팅과 플러스 친구를 직접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
구글 설문지 활용 및 꾸미기 방법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받을 때 자동으로 인원 제한 하기
구글 설문지를 구글 스트레드로 연동해서 데이터 쌓고 피벗테이블을 활용해 원하는 형식으로 보기
공유하려는 링크 줄이고 한글로 링크 만들기
개인 간 파일(대용량 포함) 엄청 편하게 공유하기
구글 설문지, 구글 스프레드시트와 부가기능, 카카오 오픈 채팅과 플러스 친구를 활용해 모임 관리 및 운영을 자동화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와보세요 (๑˃̵ᴗ˂̵)و 덤으로 20개의 모임을 운영하며 쌓은 모임 기획 및 모집과 운영 노하우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할 시간은 늘 부족하죠.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일들이 우리의 발목을 붙잡아서 그럽니다. 일을 잘하는 사람들은 이런 일들을 어떻게든 자동화시키려고 방법을 찾죠. 여러분도 쉽게 자동화할 수 있는 일은 시스템에게 맡겨버리고, 중요한 일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