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n 01. 2020

책을 읽으며 만난 좋은 문장을 보내주세요!

feat. 부업정보

안녕하세요.

현재 경험수집잡화점에서는 하루15분필사 모임을 2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모임에 소개할 좋은 문장들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책을 즐기며, 좋은 문장들을 수집하셨다면, 30문장을 선정해 보내주세요.

 ᛫ 보내실 곳 : excollectshop@gmail.com

 ᛫ 제목 양식 : 필사 문장_(본인 이름 또는 닉네임)  

 ᛫ 내용 양식 : 문장(책 제목, 저자)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문장 중 이미 모임에 적용되었던 모임을 제외하고, 선정된 문장에 대해서 리워드를 드립니다. (현금 or 경험수집잡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중 선택)

선정 문장 한개 당 500원(현금 선택 시) / 1,000포인트(포인트 선택 시) → 예) 30문장 선정 시 15,000원(현금 기준) / 30,000포인트(포인트 기준)

- 지원자격 : 누구나 지원 가능하세요~ 많이 보내주세요~




그리고 추가로 문장을 CANVA tool을 이용해서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주실 분도 모집합니다.

아래 형태의 이미지이고, 뒤에 사진만 문장에 어울리거나 심플한 사진으로 바꾸어 주시면 되는 작업입니다.

빨리하시면, 30장 만드는데 20~30분 정도 걸리실 거에요.

이 작업은 30장 제작에 현금 3만원(포인트 선택 시 6만 포인트)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지원 자격 : 첫 번째 모집인 만큼, 현재 경수점에서 @CANVA로 디자이너 없이 콘텐츠 만들기 모임을 모집하고 있는데, 이 모임을 수료하신 분 들 중 지원자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모임에서 자세히 안내 드릴게요~ 이후엔 외부에도 기회를 오픈할게요 ^^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변화를 도울 무료모임 8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