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명서재 Jun 02. 2021

당신의 첫 기억은 뭘까요? 소오름~

<감정에 휘둘리는 당신을 위한 심리 수업> #인생 첫기억 챕터입니다.

안녕하세요 치유 ON 김세정입니다.

제 글을 구독해주시는 분들, 늘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글 올려요.


제가 작년 4월에 공저한 <어린이 마음치료 사례집>을 출간하고요.

바로 지난 5월에 따끈따끈한 개인 책 <감정에 휘둘리는 당신을 위한 심리 수업>을 출간했습니다.

자기이해와 치유를 위한 워크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핵심 감정을 중심으로 1부에는 일곱 가지 감정을 무지개처럼 그려보고, 2부에서는 자기이해 도구를 활용하여 자기를 탐색합니다. 3부에서는 심리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감정조절, 내면아이 치유 기법을 소개했어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검색해서 내용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서점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식 출간일은 6월 8일인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yes24 에서는 심리 분야 58위, 영풍문고 인문 분야에서는 19위를 했어요.

ebook도 나와있고요.


브런치 글과 문체, 주제가 많~이 달라요.

그래서 같은 사람 맞아? 당황하실 수도 있겠는데요.

같은 저자 맞습니다. ㅠㅠ 

출간이라는 게... 제가 개성대로 입던 옷을 벗고 기성복으로 갈아입는 거더라고요... 

아래 '인생 첫 기억' 챕터 한 번 보시고요.

내 생애 첫 기억은 뭘까 한 번 떠올려보세요. ^^ 


제 책에도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__)



작가의 이전글 감정에 휘둘리는 당신을 위한 심리수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