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얼캐스트 May 05. 2017

분양시장…이번 주 까지만 차분하게

아파트 청약은 2곳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는 3곳

분양시장은 대선과 징검다리 연휴가 마무리되는 금주까지 차분하게 지날 전망입니다. LH공공분양 2곳 이외에 3개 단지의 오픈 소식이 5월 분양시장의 명맥을 이어갑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금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2개 단지며 분양가구는 2,738가구로 집계됐습니다. 

LH에서 의정부민락2 A-6을 분양합니다. 단지 앞으로 부용산 등산로가 있어 등산, 산책 등을 할 수 있으며, 민락천과 연결된 체육공원과 용암산, 송산사지 근린공원, 어린이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합니다. 단지 맞은편 코스트코를 비롯해 메가박스, 이마트 등의 편의시설 있습니다. 단지 주변에 삼현초등학교, 송앙중, 송앙고 등이 있어 학군도 좋습니다. 

LH에서 시흥은계 B1블록을 분양합니다. 이 아파트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 대야역과 가까운 역세권 아파트이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원-광명 고속도로 등이 단지와 가까워 수도권 접근성이 좋습니다. 교육 환경의 경우 단지 인근에 은계초와 은계중, 은행고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3곳입니다. △ 경기 화성시 봉담읍 봉담 한신더휴 에듀파크 전용면적 59~84㎡ 총 1,140가구 △ 경남 김해시 장유동 김해 율하2지구 시티 프라디움 전용면적 84~127㎡ 총 1,081가구 △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중문코아루더테라스 전용면적 62~84㎡ 총 88가구 등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대선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분양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