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군 Nov 02. 2018

멀티 푸쉬업 키트 파워프레스 후기

짝퉁을 살바엔 그냥 사지마라.

며칠전에 인스타그램 광고로 푸쉬업바를 하나 봤다.





약간 우스워 보이는 제품이긴 했지만 푸쉬업을 할 때 손의 간격이라던가 어떤 근육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잘 보여주는 설명서와 운동법이 들어있는 푸쉬업바라서 검색을 좀 해봤더니 무슨 행사로 4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제품의 이름은 몬스터 푸쉬업바.






지금은 세일 행사가 다 끝나서 사만 구천원 짜리를 찾을 수 없지만 좀 더 검색해 보니 같은 가격에 미국산 제품이 오리지널 정품인 걸 확인했다.





바로 메인의 저 근육 아저씨가 썸네일로 있는 79,000원 짜리가 오리지널 제품임.



아놀드 홍 트레이너





제품의 디자인은 베낄 수 있어도 홍보모델이나 정품 고유의 디자인은 똑같이 베낄 수 없으니 혹시나 이걸 구매할 사람들은 저 두 근육 아저씨와 '파워 프레스' 의 제품로고, 그리고 효과적인 근력운동에 도움이 되는 제품의 디자인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길 바란다.


내가 아마 블로그에서 수 백번도 더 얘기 하는
것 같은데 싸구려 가품을 살바엔 비싼 정품을 사는게 더 낫다.

싼건 좋지.

뭐 막 명품도 아닌데 비슷한 성능에 더 저렴한거 사서 쓰는게 어떤가 라는 말도 틀린 건 아니지만 연쇄택배마로서 지금껏 돈 때문에 가품을 샀다가 본전도 못 뽑은 경험이 허다해서 이렇게 얘기하는 거다.

정품이든 가품이든 후회는 뭐 소비자 각자가 알아서 할 문제니 꼴리는대로 사시길.







오리지널 디자인을 잘 봐두도록 하자.

넘버링이 없고 파워 프레스 로고가 박혀있다. 또한 정품은 제조국이 중국 oem이 아니라 필리핀산이다.  제품표기란에 이것만 확인하면 구별을 잘 할 수 있을 듯.



여성♥︎도 쉽게 할 수 있는 근력운동






구입한지 하루만에 도착★





상체의 근력운동을 도와주는 푸쉬업 키트다.




유튜브로 동작을 따라하는 채널도 있으니 함께 보면서 하면 전신운동이 됢.



진행자가 숨 차 하면서 운동을 보여주는게 관전 포인트.






색상에 따라


어깨운동(레드),
가슴운동(블루),
삼두근 운동(그린),
등운동(옐로우)


을 할 수 있다.


하드한 플라스틱으로 제조된 푸쉬업 키트 두 개를 중앙에서 연결하는 구조임.


하단을 뒤집어 보면 밀리지 않게 고무 패킹이 되어 있는데 짝퉁들은 고무 패킹 몇 개가 누락되서 배송되거나 제품 두 개를 연결했을 때 들뜸 현상이 있다고 한다.




윗 짤의 뽈록 뽈록 튀어나온 부분에 손잡이를 끼우면 바로 운동이 가능하다.






날짜별로 트레이닝을 하는 설명서도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하면 좋다.







영어를 잘 못해도 대충 무슨 말인지 가늠이 되는 친절한(?) 운동 설명서.






어제 처음 해 봤는데






















지금까지 내가 해온 맨손 푸쉬업은 다 애들 장난이었을 정도로 빡세다.




근력운동을 수십년 동안 해온터라 이걸로 한 번 했다고 근육이 아프고 그러진 않는데, 확실히 평소에 맨바닥에 맨손으로 하는 푸쉬업 보다 근육에 전해지는 힘이랄까 부담이 훨씬 많아서 정말 도움이 되는 것 같은 푸쉬업바다(그래서 유산소를 안했음 어제. 이거 하고 너무 힘들어서ㅋ).


팔뚝과 등근육이 아주 난리가 나고 있음.



추가로

여러 짝퉁 제품들을 보면

인기가 많아서(?) 그러는지 가품의 종류도 꽤 있다.








저렇게 정품을 베껴서 응용(???)을 하고 가격을 내려 파는 건  뭐 그럭저럭 봐줄만 한데 가격도 정품이랑 똑같이 받는 건 대체 무슨 심보일까?

그리고 어떤 곳은 메인 썸네일 아저씨마저 교묘하게 포샵질을 해, 지들 제품에 박아넣었다.






이쯤 되면 수박 서리한 도둑놈이 지가 안 훔쳤다고, 내가 주인이라고 우기는 기세.




온라인 상거래의 상도는 다 어디가고 저런 짜바리들이 판을 치는지 참... 우리도 중국 욕할 거 못 된다.



운동하는 모습을 찍어서 올리고 싶지만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그런 건 안돼.
















매거진의 이전글 콘에어 핸디형 스팀다리미 GS38K 후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