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May 03. 2019

초청파티 전성시대

초청파티 종류 사례

 

초청파티의 목적은 광범위하다.

크게 두 가지 목적으로 분류할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는, 소비자를 초청하여 매출 향상을 노리는 행사.

두 번째는, 임직원의 가족, 친구를 초청하는 행사.

소비자를 초청하는 행사는 VIP 초청 파티 또는 ~기념 파티, 오픈 파티라는 명목으로 진행된다.

VIP 초청파티, 오픈 파티, 기념 파티, 론칭 파티, 쇼케이스 파티 등은 외부인을 초청하는 행사로 외부행사의 범주에 들어간다. 앞서 말했듯이 외부인을 초청하는 파티들은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기 때문에 이번 초청파티 사례는 임직원의 가족이나 친구를 초청하는 파티를 주로 하겠다.

임직원의 가족이나 친구를 초청하는 파티는 다시 두 가지로 나뉜다.

외부에서 행사를 하는 경우와 사옥에서 하는 경우이다.

주로 사옥으로 초청하는 경우가 많다.

사옥으로 임직원의 가족과 친구를 초청하는 파티의 목적은 몇 가지로 요약된다.

1. 사옥이 새로 오픈하거나 리모델링되어서 초대받은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목적

2. 시즌 테마를 통해 임직원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소통하여 트렌디한 기업이나 단체라는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3. 임직원의 애사심, 자긍심 향상을 위해


2018년 이후 사옥으로 가족이나 친구를 초청하는 파티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위의 세 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좋은 형태이기 때문이다.



리얼플랜과 한국파이벤트협회는 국내 최고의 파티컨설팅 그룹입니다. 

★파티분야: 기업, 공기관, 단체의 사내파티, 송년/신년파티, 초청파티, 런칭파티, 워크샵파티 등 

★대행분야: 파티 기획, 운영, 관리 총괄대행, 스타일링대행, 케이터링대행. 토탈 대행 

★영상내용: 신사옥 오픈파티 

▶문의상담: 

www.r-plan.co.kr / www.kpec.org  

02-589-2744 / 070-8755-2744 

전문 플래너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무료 기획안도 받아보세요! 

국내 최다 파티 주최, 주관의 노하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행사데코의 세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