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Korean Recruiter Apr 24. 2021

두 번째 책(전자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채용팀장이 전수하는 채용 담당자가 되는 법

두 번째 책(전자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작년에 출간한 첫 번째 책, [야, 너도 갈 수 있어! 외국계 기업]을 읽어 주시고, 피드백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책에서도 언급드렸지만, 개인적으로 미국에서 가장 행복한 직업 중 하나인 전문 Recruiter(채용담당자)라는 직무를 대한민국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후배 Recruiter 양성에 기여하고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채용담당자라는 주제로 브런치에 글을 간혹 올리고 있었는데, 탑기밀의 정유지 대표님께서 브런치를 통해 전자책 출간 제안을 주셨고, 이렇게 전자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전자책 구매링크



'막연히 HR(인사) 담당자가 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 '직무 선정을 하고 싶은데 어떤 직무를 선정해야 할지', '채용담당자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OR, '기업의 채용담당자로써 최고의 성과를 내고 싶은 실무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제가 도와드릴 사항이 있으시면 제 블로그제 메일(joey.seo7@gmail.com)로 부담 없이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회신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전자책 제안을 해 주시고, 이렇게 출간될 수 있게 도와주신 탑기밀 정유지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야, 너도 할 수 있어! 해외취업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브런치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