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경심 Apr 17. 2023

출간 기념 북토크 <나는 화가다> 아난 지음

그림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시간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를 돌아보는 시간을 안겨준 정말 좋았던 책!

아난 작가님의 <나는 화가다> 북토크 소식을 알려드려요~



참여비 : 무료



<나는 화가다>는 제가 운영한 책쓰기 프로젝트

'지여우' 1기를  함께 한 아난 작가님의 책이에요.

사심을 싹 빼고 보아도 너무 좋았던 책이랍니다!

(정말이지 저는 이런 책을 가장 좋아해요. 진짜 중요한 게 무엇인지 돌아보게 하는 책,

진정한 나를 돌아보게 하는 책!)


<나는 화가다>에는 작가가 캐나다 이민 생활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대학시절의 이야기,

이후 아티스트의 삶의 여정이 아난 작가님의

멋진 작품들과 함께 담겨 있어요.


25년간 미술이란 한 영역에서

끊임없이 사유하며 살아온

아티스트의 시선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새 저는 본질에 가까운 것,

보이는 나가 아닌 진정한 나란 사람에

더 가까워져 있더라고요.

저에게 제대로 된 쉼을 준 아난 작가님께

너무 감사한 거 있죠!






너무도 빨리 변하는 디지털 시대,

 AI 시대를 살아가는 저희에게는

이런 책이 꼭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북토크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하면

바로 저자를 직접 만나

책에 쓰지 않은 비화들을

듣는 것이겠죠?



4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아난 작가님과 함께

제대로 된 쉼을 만나보시는 거 어떠세요?





<나는 화가다> 북토크 참여 안내


일시: 4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장소 : 온라인 Zoom 미팅

이벤트 : 참여자 2인을 선정, 작가의 사인본 책과 스티커 증정


  당일 라이브 추첨을 통해 두 분께 저자 사인본을 드립니다!

그리고 아난 작가님이 직접 그린 작품으로 만든 스티커도 함께 드려요~

오셔서 행운도 받아 가세요~ ^^


북토크 참여는 무료이며 아래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https://naver.me/GlmIUmLj


매거진의 이전글 [모집]책쓰기 프로젝트 지.여.우 3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