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ightbrain Lab Apr 02. 2024

모바일 앱 일상생활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

UX Research

안녕하세요, ㈜라이트브레인 CX컨설팅그룹 최선유 연구원입니다.

UX 전문기업 라이트브레인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본 조사는 보험에 관심이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일상생활서비스(걸음수 측정, 퀴즈, 캐릭터 키우기, 멘탈 케어 등)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중 100명을 자동 추첨으로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설문의 응답 예상 소요 시간은 5분 내외이며, 아래 ‘참여하기’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을 완료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합니다.

설문조사 이후 진행되는 사용자 인터뷰에 참여 신청을 하신 분들께는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인터뷰 모집 설문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인터뷰 모집 설문까지 완료된 분들 중 적합한 분을 선정하여 12만 원의 사례비가 제공되는 사용자 조사 참여를 개별적으로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 아래 ‘설문조사 참가하기’를 클릭하시면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참가하기


[모집기간]
- 2024년 4월 2일(화) ~ 2024년 4월 11일(목)
* 모집 기간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종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주)라이트브레인 UX컨설팅그룹 최선유 연구원 ( cmg@rightbrain.co.kr )

[참고사항]
1. 본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되는 모든 개인 정보와 응답 내용은 통계법 제33조 비밀보호 조항에 의거, 비밀이 보장되며, 사용자 테스트 참여자 선별 및 경험을 파악하는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다른 목적으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2. 본 설문조사의 개인 정보 관리 및 사례비 지급의 책임은 ㈜라이트브레인에게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