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반지 Aug 12. 2022

<쥐지 않고 쥐는 법> 오디오북 제작

오랜만에 책 소식 전합니다.

<쥐지 않고 쥐는 법>이 오디오북으로 출시됩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지원하는 오디오북 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방금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어요.

(사무실에서 갑자기 눈물샘 터짐...)


오디오북으로 제작된다는 사실도 기쁘지만  

이런 이벤트들이 작가로서 살아가는 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저는 매 순간 제가 쓴 문장들과 이야기들을 끊임없이 의심할 수밖에 없어요.

그 의심들이 거듭되면 내가 작가로 사는 게 맞는지,

그냥 먹고 살기도 바쁜데 미련 궁상을 떨면서 책상 앞에 앉아있는 건 아닌지, 

내가 쓴 이야기들이 누군가의 삶에 닿을 가치가 있는지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거든요. 


<쥐지 않고 쥐는 법> 오디오북은 올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해요.

저는 작가로 살기를 포기하지 않고 

세 번째 책을 잘 준비해서 여러분과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제 이야기를 좋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알립니다] 출간 일정 연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