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버 Jun 17. 2016

두뇌 포멧 및 운영체제 설치 및 업그레이드

그 동안 내가 살아온 방식, 철학, 프로세스 등을 돌아봤을 때
과연 그런것들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척 작았고

훌륭하지 못했다. 

또한 위의 것들에 대해 설계하고 구축해 나가고 반복적으로 

최적화 시켜서 업그레이드 또한 되지 못했다.


내 인생의 운영체제 는 없거나 펌웨어 수준이었던 것이다.


지금까지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에 맞추어 그 기준에 나를 끼워 맞추고

그러한 기준에 맞추어 살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하루를 살아 갔다.

구색맞추기라고 할까..


하지만  최근에 몸이 조금 안좋아 지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었다.


내가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점점 커지고

그렇게 살아야만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내 두뇌의 운영체제를 포멧시키고

새로운 운영체제를 도입해야 된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내 삶의 모습으로 완성시켜줄 수 있는

내 삶의 운영체제 1.0

Start !


운영체제의 목적

운영체제 설계

운영체제 개발

운영체제 실행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작가의 이전글 시작의 뽀인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