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Jan 02. 2023

맞춤형 향기로 새해에는 스트레스 없는 하루를 보내기

본인만의 향기를 통해서 즐거운 하루

고객 맞춤형 오투원 발향 디퓨저 추천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언텍트 시대는 계속되네요.

집에서 재택근무 하는 분들도 이제는

조금씩 지쳐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뭔가 일상에 지치고 인내심을 발휘하면서

참고 있는 분들에게 집에서도 공간을

바꾸고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맞춤형 디퓨져

가 있어서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저도 하나 받아 보았는데

작은 병 안에 담긴 소박한 자연

WOOD FOREST

은은한 향이 고맙게도 예전에 가보았던

깊은 숲 속으로 나를 대려다 주는 것만 같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500만 개의 후각

신경세포가 스멀스멀 향이 나오는

곳인 병을 보면서 "향멍"을 해보고 있네요.



마치 가령 제주도의 사려니숲길에

고요하게 혼자 걷고 있는 것처럼  

추억의 장소로 대려다 줍니다.

더 많이 감탄하고

더 많이 마음을 열고

새로운 내가 되어야겠다고 마음을

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는 오늘도 이렇게

혼자 숲 속에서 산책하면서 머릿속에

적어내듯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리뷰해 드릴게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씩 읽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195215421


작가의 이전글 귀여움 주의 젤리곰 하리보비누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