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Jan 12. 2022

영종도에 드라이브 갔다가 맛본 칼국수 맛집

영종도 황해슈퍼 해물칼국수

#인천 섬 여행 #영종도 맛집 #영종도 칼국수 #황해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다녀온 인천 섬 영종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처럼 갈 곳 없고, 거리도 부담스럽다면

기분전환 드라이브로 인천분들도 다리 건너 영종도 을왕리

많이들 다녀오시잖아요 ~ 저는 미세먼지가 심해서 을왕리

까지는 가지 못했고요~ 창밖으로 보이는 용유도에 가서

드라이브를 하고 왔네요 ~ 아이들과 함께 이시라면

영종도 서구 쪽 초입에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도 즐기기

좋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

영종도 갈 때마다 내 돈 내산으로 들리게 되는 칼국수 맛집

이 있는데요~ 황해 칼국수라는 곳인데요 ~

황태가 베이스라서 그런지 요즘 날씨에는 국물요리 가죄 고죠?

3인분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영종도 데이트 가셨거나 드라이브 가셨을 때 뭐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인천의 자부심으로 추천드려요~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1호점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이나 서비스 면에서 저는 1호점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619267429

작가의 이전글 디지털 신세계 메타버스를 선점하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