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Jan 14. 2022

1인용 오피스텔 원룸 컴퓨터 책상 하나 장만했어요

심플하고 딱 노트북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엄청 춥네요 ~

어제 일어날 때는 몸이 가벼운 월요일이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무겁게 일어났는데 목요일이네요 ~

새해가 밝았지만 바쁜 일상과 함께하다 보니

1월도 벌써 중순이네요 ~

2022년은 우리 집 로이와 조이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이제 초등학교 3학년 그리고 예비 초등 1학년 7살이 되었네요

7살 로이는 공부할 때 누나 책상 한편 빌려서 공부를 했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공부준비를 하고 있다 보니 자기만의 책상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큰 것 같더라고요 ~

아직은 그래도 공부하는 시간보다 노는 시간이 더 많지만

두 아이를 분리해야 하는 게 첫 번째 목적이었는데요

드디어 평화가 찾아온 것 같아요~

원룸이나 좁은 공간 사무실 책상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불금이니깐 일 잘 끝내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1인용 책상 #노트북 책상 #사무용 책상


https://m.blog.naver.com/aidma7/222620144562


작가의 이전글 영종도에 드라이브 갔다가 맛본 칼국수 맛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