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Jan 17. 2022

공부에 지친 초등 친구들에게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

초등 베스트셀러 흔한 남매 시리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월요일 정신 바짝 챙기라고 이렇게 날씨가 추운 것 같네요

요즘 초등학생들은 방학이라서 집에만 있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저희 어렸을 때처럼 일기 밀려서 쓰고

이런 건 전혀 없고요 엄마 아빠 출근하는 아침부터 일어나

얼리버드 미션 공부를 한답니다

이제 초등학생이지만 놀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모임 회비 한 달 2만 원짜리 1년 안내면 금세

목돈이 되어버리듯이 아이들도 그날그날 하지 않은 공부로

할 것들이 많으면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자유롭게 결정도 책임도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데요 덕분에 이번 주는 12시 넘겨서

취침한 날이 많았네요 ~ 악순환의 연속이었죠 ~

그래도 어떻게 어떻게 일주일 공부 열심히 한 아이들에게

플렉스 할 수 있도록 선물을 주었는데요

요즘 인기 많은 유튜버 흔한 남매 시리즈가 있더라고요

권 한 권 사주다 보니 벌써 9권 그리고 다른 에피소드

포함해서 10권이 되었네요~

서연이가 웬만한 책들은 모두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는데

이건 꼭 소장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https://m.blog.naver.com/aidma7/222623349408

#흔한 남매 #초등 추천만화 #베스트셀러 #초등 선물

작가의 이전글 1인용 오피스텔 원룸 컴퓨터 책상 하나 장만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