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Feb 04. 2022

아이들 청력보호 헤드셋으로 집중력도 높여보세요

아이들은 집중력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둘 다 본견적으로

엄마표 영어를 1년 이상 해오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깐 양쪽에서 서로 영어 소리

때문에 싸움이 벌어지더라고요 ~

그래서 중재해주려고 생각한 방법은

아이리버 키즈 헤드셋이에요

아이들 집중력에도 도움 되고

청력을 보호해주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헤드셋을 선택해 보았어요~

집중해야 하는 온라인 강의를 할 때도

집중할 수 있게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저희 집 규칙은 그날

공부를 마무리하면 유튜브를 한 시간 볼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

이게 한 명은 공부하고 있고

한 명은 공부가 끝나서 유튜브를 보면

방해가 되니깐 이럴 땐 헤드셋으로

수 있도록 규칙을 정했답니다

덕분에

저도 정신없던 하루가 조금은

이제 안정이 된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는 어른용 닥터 브레드 헤드셋이

있었는데 이거는 헐거워서 자꾸 빠지더라고요

제가 신혼 때부터 썼던 건데 얼마 전에

아이 들쓰다가 박살이 난 김에

이번에 둘 다 하나씩 사주었네요~

덕분에 가족의 평화가 왔네요 ~


#키즈 헤드셋 #청력보호 헤드셋 #어린이 헤드폰


https://m.blog.naver.com/aidma7/222638235111

작가의 이전글 초등학생 발표력과 문해력을 위한 스피치교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