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임팩트 마케팅 스쿨 - 브랜드 전략 제 3편(마지막회)
루트임팩트 마케팅팀이 고객에 대한 이해, 브랜드 전략,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토리텔링, 팟캐스트 제작, 중쇄를 찍는 책 만들기, 보도자료 작성, 홈페이지 제작, 뉴스레터 제작 등 임팩트 조직에서 필요한 마케팅의 기본에서 실무까지 〈루트임팩트 마케팅 스쿨〉을 통해 모두 다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1. 임팩트 베이스캠프 참가자들은 사회에 대한 비슷한 가치관을 공유하는 동료들과 함께 보다 합리적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 해결 역량을 습득한다.
2. 임팩트커리어Y 참가자들은 작은 조직에서 커리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쉽게 얻기 힘든 '실무역량'과 '유대감'을 얻을 수 있다.
3. 임팩트커리어W에 참여한 경력보유여성은 사회에서 일하지 않았던 기간에 잃었던 자존감 등을 되찾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소셜임팩트 조직에서 일할 기회와 동료들을 얻는다.
4. 헤이그라운드 입주사들은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성장지원서비스를 통해 확보하기 어려웠던 전문성을 획득하고, 방향성을 공유하는 다른 멤버들과 협업의 기회를 찾는다.
5. 디웰하우스 입주민들 역시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사는 경험을 통해 일상적인 동기부여를 받고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성장동력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