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LG전자 고객커뮤니티 x 플라잉웨일


2023년 LG전자 [커뮤니티 협업]이 종료되었다.


2022년에는 6개월 동안, 매주 목요일 여의도 트윈타워로 출근해 LG전자의 고객커뮤니티 빌딩을 함께 했다.

1) 트래블코드 이동진 대표, 프리랜서 최예시님과 팀을 이뤄 엘지전자 커뮤니티 코칭 프로젝트 진행

2) 엘지전자에는 여러 브랜드가 있고, 격주로 오전에 1개 오후에 2개 브랜드의 커뮤니티 담당자들과 2시간 내외 커뮤니티 코칭 진행)


2023년에는 7개월 동안 진행이 되었다.

1) 총 5번, 고객 커뮤니티 담당자들 정기 모임에 외부 전문가를 초대해 특강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기획하고 진행

2) 2022년에 코칭을 한 몇 개의 브랜드의 담당자와 현재 커뮤니티 상황 진단 및 향후 무엇을 할 지에 대한 의견 나눔


[ 커뮤니티 전문가 섭외 및 모더레이팅 진행 ]

지난 9월 21일(목)에 진행한 '디스코드 커뮤니티' 특강 및 이야기 나눔


특강 연사로 초대된 분들

1. 이승윤 교수(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_ 저자)

2. 차우진 (마음의 비즈니스 _저자)

3. 전시진 (노션 앰베서더) - 페이스북 커뮤니티 집중

4. 김귀현 & 김주영 (베터 서비스 기획)

5. 김수진 (글리치 오거나이저) - 디스코드 커뮤니티 집중


이승윤 교수님 특강


차우진님 특강
전시진님 특강
김귀현님 김주영님 특강
김수진님 특강

       

엘지전자의 고객커뮤니티 중 하나인 라이프집은 2023년 콘텐츠마케팃서밋에 소개가 되었다.

이승윤교수님과 엘지전자 김주연 팀장님이 CMS 무대에서 라이프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강연&워크샵] 나를 성장시키는 리추얼 프로젝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