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블랙 2024년 5월6일 no. 727
롱블랙 2024년 5월6일 no. 727
프리다 : 스토리텔링 대신 트루스텔링, 마케팅의 새 챕터를 열다
본문 https://www.longblack.co/note/1062
1. 프리다의 미션은 부모가 필터링되지 않은 현실 육아에 대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2. 어떤 브랜드는 스토리텔링 하기보다, 진실을 말함으로써 더 강력하게 메시지를 전달. 그 진실의 순간이 사람을 연대하고, 목소리를 내게 하죠.
3. 고객과 감정적으로 손잡는 것. "우리는 부모의 삶을 더 편하게 해주는 제품을 계속 만들 뿐 아니라, 여성이 엄마로서 겪는 경험을 세상이 더 잘 이해하고 인식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프리다 베이비 인스타(29.5만) https://www.instagram.com/fridababy/
첼시 허쉬혼 인스타(2.1만) https://www.instagram.com/cm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