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승환 Sep 04. 2018

태그솔루션 콘텐츠 디렉터 채용 공고

채용기간 : ~ 10월 중순까지

안녕하세요. 

하드웨어 제조 스타트업 태그솔루션 입니다.

저희에 대한 자세한 소개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rr5ys5s/9


태그솔루션 시작 그리고 비전

태그솔루션은 2015년 1월 사업을 시작한 하드웨어 스타트업입니다. 투명한 유리에 다양한 기술을 융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이며, 실제로 투명LED디스플레이 패널을 만들고 있습니다. 실제로 남들이 어렵다고 하는 기술과 제조관련 창업을 진행하며, 여러 고난들이 있었지만 2018년 현재까지 살아남아 있을 정도로 생존력이 있는 스타트업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좋은 사람들을 들이는 게 부담이었지만, 올 하반기부터 힘찬 도약을 하기 위한 팀원이 필요하여 이렇게 채용 공고를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비전은 "Transparency is everywhere:투명함은 어디에든 있다" 입니다. 점점 더 건축물의 내장재 외장재할 것 없이 대부분 투명한 유리로 지어지고 있으며, 그 시장 규모 역시 빠르게 확장 중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투명한 유리를 활용한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실제로 그 수요 및 공급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시장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는 실제로 제품을 선보일 때가 되었습니다. 

함께 제품을 선보이며, 태그솔루션의 스토리와 비전을 영상으로 직접 담아볼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저희의 비전을 잘 이해하고, 함께 투명한 유리를 투명한 스크린으로 만들고 유명한 건물을 저희 태그솔루션의 패널로 뒤덮을 인재를 모십니다.


현재까지의 성과

2015년 이후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에 대한 R&D를 지속하며, 현재 풀컬러 패널의 개발이 90% 이상 완료된 상황입니다. 완성된 제품은 2018년 말까지 서울 내 유명 건축물 유리 총 3곳에 설치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저희 투명 패널을 통해 다양한 부가가치를 만들 수 있는 행사 또한 기획 중에 있습니다. 

또한 "코스모블랑" 이라는 조명 브랜드를 런칭하여 현재 판매 중에 있으며, 설계부터 크라우드펀딩, 양산, 유통까지 다양한 경험을 하며 제품의 양산과 유통, 판매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추가로 런칭하여 투명LED와 차세대 헬스케어 제품 등에 B2C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제조 인프라 및 판매유통을 진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해외경험을 통해 다양한 해외 전시회 참여(미국 CES, 중국, 베트남, 베를린 IFA 등)를 하였으며  

2018년 하반기 해외 전시회 참관 및 2019년도 해외 전시회 참여 등 다양한 해외 경험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 일하러 갔다가 놀고 오는 건 기본이죠! ) 

2017년 1월 미국CES 전시회 


2018년 하반기 및 2019년 계획

1. 제품 실제 설치 - 유명 건물 유리 3곳(랜드마크) 풀컬러 패널 설치 

2. 제조라인 세팅(안산 또는 인천) 및 매뉴얼 및 시스템 확립 

3. 태그솔루션 마케팅 콘텐츠  및 제품 영상 제작 및 배포 -> 글로벌 채널을 통한 마케팅 진행

4. B2C 제품 판매 지속 - 코스모블랑 및 투명LED, LED관련 헬스케어 제품 기획 및 판매

5. 대형 행사 기획 및 실행  ( 2018년도 하반기 대형행사 기획 중 )

6. 투명패널 국내외 판매 컨소시엄 및 인프라 구축 ( 2019년 글로벌 진출 목표 )

7. 2019년 해외 진출 및 글로벌 마케팅 진행 


태그솔루션이 함께하고 싶은 사람 ( 이런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

성별불문! 나이불문! 경력불문! ( 단, 학업을 진행하여 출퇴근이 어려우신 분들은 죄송합니다. )


1.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 분위기에 활력을 주실 수 있는 분! 

2. 영상 촬영 및 편집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장비 및 편집 툴을 다루실 수 있는 분! )

3. 평소 SNS를 좋아하며,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으신 분!

4. 내가 만든 제품을 사람들이 쓰고 보는 것에 대해 큰 보람을 느끼시는 분!

5.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데 거부감과 두려움이 없는 분! 


( 이전에 콘텐츠 관련 PD 경력이 있으시거나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


이런 일을 하시게 될 겁니다!

1.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촬영 및 편집

2. SNS 및 마케팅 채널 콘텐츠 관리

3. 그 외 기타 등등... ( 사실 스타트업이다 보니 한 분야만 집중해서 할..수..없는... 죄송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제조공장에서의 열띤 토론!!


태그솔루션의 일하는 방식

1. 생각보다는 실행.

실패해도 좋습니다. 결과가 좋지 않아도 좋습니다. 혼자만의 생각을 함께 펼칠 수 있도록 공유하세요. 이상한 상상은 곧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2. 분야와 관계없는 자유로운 소통.

자신의 분야가 아니라도 의문이 드는 점이나 개선하면 좋은 점들이 생각나면 가감없이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3. 판단과 결정은 함께한다.

판단과 결정이 어려울 때 주변 팀원들과 함께한다. 사소한 결정은 본인이! 하지만 어려운 결정과 중요한 결정은 함께합니다!


4. 서로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공감한다

일은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고 경청하지 않으면 결국 관계의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5. 할 땐 하고 힘들 땐 푹 쉬자.


가운데 이사님은 나가셔서... 이제 다른 회사 대표님이십니다. 쿨한 조직문화!!! 


근무조건

근무시간: 10:00 ~ 18:00

근무형태: 3개월 수습 후 정규직 전환 ( 협의에 따라 수습 과정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3개월 이후 스톡옵션 협의)

급여: 연봉 3000만 원

근무장소: 서울시 관악구 서울대학교 36동 407호 

복리후생: 4대 보험 및 저녁식대 지원, 연 1회 국내외 워크샵 진행 , 도서비 및 교육비 지원

사무실에 침대(최고의 침대 삼분의일!)가 있어서 눕고 싶을때 누워서 쉴 수 있습니다. 침대 정말 편합니다. 


채용과정

ceo@tagsolution.kr (rr5ys5s@gmail.com) 메일 두 곳으로 자유로운 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

서류 심사 후 1주일 이내로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개별 연락 후 면접을 통해 채용이 결정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태그솔루션의 투명디스플레이 이야기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