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름을 달리다 Dec 28. 2023

“5890만원에 만나는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80

제네시스가 또 한 번의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대형 세단 시장에서의 제네시스의 아이콘, G80이 3세대 부분 변경 모델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G80은 기존 모델의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무장했습니다.


고급스러움과 역동성이 만나다

- 전면부는 더욱 세련된 크레스트 그릴과 첨단 MLA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로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 측면은 5 더블 스포크 20인치 휠을 적용해 비행기 프로펠러 같은 역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 후면부는 크롬 트림과 숨겨진 머플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개성을 존중하는 다양한 선택

- 외부 색상은 브루클린 브라운을 포함한 10가지 옵션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 내부 색상도 5가지 옵션이 있어 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합니다.

우유니 화이트
세빌 실버
마칼루 그레이
비크 블랙
태즈먼 블루
한라산 그린
브루클린 브라운
베르비에 화이트
마칼루 그레이


최신 기술과 고급 재료의 조화

- 27인치 크기의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섬세한 디자인의 센터페시아가 돋보입니다.

-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과 새로운 엠블럼이 달린 혼 커버, 다양한 고급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성능, 강력하면서도 효율적

- 2.5 터보 가솔린 엔진은 304마력을 발휘하며, 최대토크 43.0kgf·m, 복합연비는 10.6㎞/L입니다.

- 3.5 터보 가솔린은 380마력, 최대토크 54.0kgf·m, 복합연비 9.0㎞/L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 2.5 가솔린 터보 모델은 5890만원부터 시작하며, 3.5 가솔린 터보 모델은 655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운전의 즐거움을 더하다

- 스포츠 패키지는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 능동형 후륜 조향 시스템 등을 포함해 운전하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제네시스는 이번 G80 모델의 부분 변경을 통해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제네시스 G80의 새로운 모습은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전기차” 롤스로이스 스펙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