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경록 Mar 29. 2019

2 차 크라우드펀딩 시작

뉴지스탁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으로 투자자를 모집합니다. 

뉴지스탁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한번 더 진행 합니다. 최근 2년간 성공적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B2B에서 B2C로 옮겨오는데 작년 크라우드펀딩 성공이 정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좋은 개인투자자분들을 만나, 회사와 서비스가 같이 성장하고 있거든요. 크라우드펀딩의 가장 이상적인 효과라고 할까요. 


그래서, 주식시장이 정말 어려워 거의 모든 로보어드바이저들의 매출이 감소한 18년도에도, 17년도 대비 42%의 매출신장을 이뤘습니다. 상당부분이 크라우드펀딩으로 투자해주신 투자자이자 유저분들의 힘이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B2C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 했고요. 


덕분에 조금 더 높아진 밸류에이션에 2차 펀딩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2019년은 자본시장에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되는 한 해 입니다. 로보어드바이저 비대면 규제도 해소가 되어 제대로된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들이 시작될 것이고,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그 혜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뉴지스탁도 당연히 그 흐름에 동참할 것이고, 주주분들께 그 과실을 돌려드리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뉴지스탁의 GenPort(젠포트)는 A Crowd-sourced Algorithm Platform 입니다. 증권형 크라우드펀딩과 가장 핏이 잘 맞는 핀테크 서비스라 자신합니다. (연말정산도 받을 수 있고요.) 


혹시 본인이 투자하기 어려우시더라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이나 Share 해주세요. 그럼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뉴지스탁 크라우드펀딩 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젠포트. 1년간의 큰 성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