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정민 Dec 05. 2018

박군의 퇴근일기 12. 4

H2 23권

난 고등학교 시절 부터 용돈을 모아
만화책을 수집했다.
그 중 아다치미츠루의 H2는 나의 가장 최애 소장품인데,
내가 군 복무를 위해 집을 비운 사이
어린 사촌동생이 빌려가서는
23권이 없어진채로 돌아왔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구하려고 다시 노력해봤을 땐
이미 그 때 출간된 버전은 절판되었고
없어진 낱권 한권만 파는 중고 책방은 츶을 수 없었다.
낱권 판매 책방이 있다해도 23권은 없었다.

그렇게 이빨빠진 전권세트로 15년이 흘렀고
내 마음 속 구멍은 커져만 갔다.

그러던 차
우연히 접속한 20년 경력의 중고책 사이트에서
낱권 판매 발견!
23권 발견!
실제 제고 확인!

택배 발송을 거쳐
드디어 손에 넣었다.

비록 책 상태는 깨끗하지 못하지만
다시 구한 것 자체로 정말 하늘에 감사한다.


작가의 이전글 박군의 퇴근일기 11. 2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