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일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난다 = 6일 성공, 1일 몸살휴식
도중 수요일에 감기몸살로 뻗어서 이번주는 허물고 다시 쌓기를 스탑해야 했다. 그 전날 밤부터 끙끙 앓다가 결국 그날 출은 못하고 집에서 쉬었다.
2. 삼시세끼 먹는다 = 7일 성공
거른 끼니 없이 잘 먹었다. 못 먹은 끼니는 대충 때울 때도 있었는데, 그래도 뭐라도 꾸역꾸역 먹었다.
아 선식이 다 떨어졌다. 내일 다시 주문해야지.
3. 매일 30분 이상 운동한다 = 2일 성공, 나머지 몸살 및 예외휴식
월, 화는 운동을 했다. 그런데 화요일에 컨디션이 엄청 안좋았는데도 꾸역꾸역 운동을 한 게 화가 돼서 결국 몸살이 심하게 났다. 그때문에 이번주는 제대로 허물고 다시 쌓기 항목들을 이행할 수 없었다. 다음주엔 다시 잘 해봐야겠다.
4. 주말중 하루는 밖에 나가 사람 만나기 = 성공
토요일엔 친구 만나 술 마시며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눴다. 둘 다 글로써 뭔가를 이뤄보고 싶은 욕심이 있는 사람이라 얘기가 잘 통했다.
일요일엔 팀원들과 메디컬케어 메이커톤 사전행사에 갔다. 현장에서 만난 간호대학교 4학년 여자분과 팀을 이루게 됐다. 이로써 우리 팀은 현직 의사 기획자, 간호학과 기획자, 개발자 2, 디자이너, 마케터까지 좋은 구성을 갖추게 됐다. 본 행사는 21-22일에 무박2일로 진행된다고 한다.
5. 주변 환경 정갈하게 유지하기 = 7일 성공
특별히 어지르지 않았다. 그러면 늘 치울 게 별로 없다.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는 건 이제 습관의 궤도에 오른 것 같다.
6. 눈치보지 않고 내가 믿는 가치에 집중하기 = 7일 성공
아슬아슬한 날도 있었지만 대체로 잘 지켰다. 다음주엔 더 잘 해야지.
이주엔 몸살이 나서 허물고 다시 쌓기를 제대로 이행할 수 없었다. 속상하다. 다음주부터는 다시 제대로 해야겠다. 다만 운동은 몸이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무리해서 하지 말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