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람 Jan 13. 2020

그저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면 그만인 것을

화장이 짙어질수록 마음은 외로워지니 말이다



내가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나는 누군가에게 상처를 받고

내가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나는 누군가에게 상처가 된다


그 모든 것에 연연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우리는 때가 맞지 않았던 것을

그저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면 그만인 것을





매거진의 이전글 주도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