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원kyung Mar 27. 2017

남편그린 아내쓴 지난날의 육아

141221 눈높이



엄마 이것 좀 해줘요   

너의 마음   

해섬아 얼른 커서 알아서 해라   

나의 마음     


하지만 내손을 빌어 너의 욕구를 채운 이 시기가

아주짧다는 걸   

지나고 나서야 나는 알테고   

그때는 내 손이 아직도 너에게 필요한 걸 알고

나는 기뻐하겠지   

나는 아직도 아니, 늘 너에게 소중한 사람이고 싶다   

너가 내게 그렇듯이 ..   

엄마가 필요 없어도 엄마를 찾아다오

    

"엄마 나 엄-청 컸지요?"


< 지나고 나서야 아는 ? 육아일기 >

매거진의 이전글 남편그린 아내쓴 지난날의 육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