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엄지용
국내 최대 유통물류 버티컬 콘텐츠 멤버십 '커넥터스' 운영합니다.
-
진민우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것인가>를 연재중인 진민우라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시작한 SNS가 어떤 흐름으로 변하는지, 이 변화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무신사 스튜디오
동대문에 위치한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의 브런치입니다.
-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
뉴프레임코웍스
뉴프레임코웍스는 커머스 캠페인 스튜디오입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유연하고 유쾌한 삶을 위한 콘텐츠와 프로덕트를 전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업+아이디어 제안 환영입니다!
-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
커머스가이
진짜유통연구소 커머스가이의 브런치입니다.
-
허두영
글 쓰고 강의하는 컨설턴트입니다. 지은 책으로 <이젠 2000년생이다>, <데일리 루틴>, <세대 공존의 기술>, <첫 출근하는 딸에게>, <요즘 것들>이 있습니다.
-
브런치스토리팀
작품이 되는 이야기, 브런치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