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정훈 Apr 27. 2023

25. Classic


실업자 시절에

요리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


칼한번 잡아본적 없던 때였는데

무작정 칼을 잡았다


백종원선생님의 유튜브속 요리를

많이 따라했다

백종원의 요리종류는 정말 많았고

하루에 하나씩 요리를 따라했다


두달 넘게 하루에 하나씩 따라했으니,

꽤나 많은종류의 요리를 했었다


따라할때는 정말 신기하고 내가해도 맛이나네

감탄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김치볶음밥만 해먹었다


오늘 편의점에서 명란제육김밥이라는

희귀한 조합의 김밥을 먹다가

결국 기본김밥이 최고지 참치김밥이 최고지

생각했다


희한한 조합의 요리들이 많이 나오지만

결국엔 클래식한 음식(싸이버거, 참치김밥, 돈까스 도련님, 참치마요)만 먹게된다


Photo by CA Creative on Unsplash


작가의 이전글 23. 무례한 사람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