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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DNA 물려받은 ‘서브브랜드’를 알아보자

명품 DNA는 그대로, 가격은 1/3 !?

by 스크립트 김작가

명품의 이름은 그대로 빌려오면서 대중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서브 브랜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들은 명품이 주는 만족감을 그대로주면서 가격은 기존 명품가격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명품 브랜드의 서브브랜드는 무엇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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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미우미우 홈페이지/ 미우미우 S/S 2017컬렉션


·프라다의 고급스러움에 재치를 더한 미우미우(MIUMIU)
1993년 첫 선을 보인 프라다의 서브 브랜드 미우미우. 프라다가 극도로 제한된 미니멀리즘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면 미우미우는 화려하면서도 재치있는 디자인으로 20~30대 초반 여성들을 사로잡았다. 1995년 할리우드의 여배우 드류베리모어를 캠페인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색깔을 살린 미우미우. 대표상품으로는 ‘CIUB BAG’이 있다.


·롤렉스의 고풍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_ 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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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튜더 홈페이지/ Tudor Heritage Black Bay Black 4.

롤렉스의 창립자 한스빌스도르프가 창립한 또 하나의 시계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중들에게 좋은 품질의 시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원대한 꿈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가격대는 롤렉스시계보다 1/3 가량 저렴하지만, 롤렉스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제품력은 고스란히 물려받은 것이 특징. 튜더의 디자인 라인도 롤렉스와 매우 흡사하다. 롤렉스의 서브마리너와 비슷한 펠라고스 V2는 튜더를 대표하는 상품 중 하나.

다운로드.jpg 튜더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당시 제품설명. 노동자가 전동기를 써도 시계가 고장나지 않는 것을 나타나고자 했다.


·섹시함과 스포티지로 무장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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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엠포리오 아르마니홈페이지

남성 정장의 대명사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서브 브랜드. 브랜드 특유의 섹시함을 물려받아 스포티지하면서도 섹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빅토리아 베컴, 메간 폭스, 리한나 등 섹시 스포츠 스타와 스타를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활용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현재 시계와 속옷 등 다양한 사업 포토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스포츠 크로노(SPORT CHRONO)’ 시리즈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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