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아카이빙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가람 Mar 29. 2018

요즘은 삶이 얼룩말 같다

아카이빙


요즘은 삶이 얼룩말 같다

하루가 그저 줄무늬처럼 흐른다

하얀 낮과 검은 밤 하얀 낮과 검은 밤 하얀 낮과 검은 밤 하얀 낮과 검은 밤

그 줄무늬의 굴레 속에서 나는 또 다른 줄무늬의 굴레 속에,

하얀 백지 검은 방 하얀 백지 검은 방 하얀 백지 검은 방 하얀 백지 검은 방

나는 이 시간과 꿈, 일정한 속력들의 피해자

지치지 않는 것들의 속도에 

점 점 뒤로 밀려나는 것을 느끼며

이젠 더 이상 내가 쫓지 못하는 얼룩말들의 뒤편에서

내 삶은 처음으로 무엇도 쫓지 않고

초원에 멈춰 선채로

오늘 멸종

나는

오늘

멸종


-


먹구름이 하얀 눈을 내린다

눈으로 수의를 지어 입은 얼룩말 한 마리가 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릴 적 클럽에서 만난 누나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