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뚜루 Jun 14. 2024

인생 두 번째 책을 냅니다

제가 인생 두 번째 (전자)책을 냅니다!!!

스토리와리얼리티 컨퍼런스 연사분들의 강연 내용을 대표 집필하게 되었어요!

창작자를 위한 아이디어, 자료조사, 고증과 리서치 방법이 마치 올인원 패키지처럼 여기 몽땅 다 들어있습니다ㅋㅋ연사들의 노하우뿐 아니라, 저의 인스타툰 노하우도 살짝 담길 예정입니다.

사실 글을 한 줄이라도 쓰는 순간, 우리는 모두 창작자잖아요? 꼭 전문 작가가 아니더라도, 모든 직종에 통용되고 도움되는 내용이 될 거라 자부합니다:)

제가 진짜진짜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니 부디, 제발, 플리즈 소장해주세요(인증샷 대환영!!!!)


여깁니다!! 텀블벅 펀딩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회사가 판을 안 깔아주면 내가 판을 깔면 되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