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기선 Jun 14. 2023

제안받았어요.

사례뉴스 제안받았어요.

작가님들 안녕하세요. 서기선입니다.

며칠 전 사례뉴스에서 제안받았어요.

1년짜리 기간제 기자로 활동하면서 기사를 써보지 않겠냐는 제안이었지요.

주제넘게 내가 무슨 기사를 쓴다고... 한동안 고민하다 결국 제일 잘하는 일이기도 하고 또 많은 분에게 제가 쓴 글이 노출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 또한 보람이겠다는 생각에 조심스럽지만, 제안을 받아들였답니다.

물론 요양보호사 이야기를 적을 겁니다.^^

앞으로 브런치 말고도 사례뉴스에서도 활동하게 되어 소식 전합니다.

많은 응원과 질타 부탁드립니다.

참! 어제 처음으로 기사를 작성해 봤어요.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편안한 오후 되세요.^^


http://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86


작가의 이전글 내 문장이 그렇게 이상한가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