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2/21(화) 웨비나가 오픈됩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주제 : 2023년, 한국의 디지털 시장에서 브랜드는 어떻게 살아남아야하는가?
웨비나 링크 바로가기 : https://bit.ly/3DB2IFI
—-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새해가 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2월달이 되면서 날씨가 확 따뜻해졌네요.
개개인에게는 또 새로운 한해이긴 하지만, 사실 많은 기업들에게는 추운 겨울 또는 목마른 사막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많은 기업들의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을 도우면서, 현재 시장의 어려움을 직간접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컨설팅을 업으로 삼은 사람으로서, 이렇게 어려운 시장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어떻게 성장시켜야할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샤워할때도, 자기전에도, 운전을 할때도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불현듯 2023년에 생존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론이 무엇인지 작년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 영감들을 체계화하고 정리해서 공유하는 자리를 이번에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허들러스의 협업 파트너인 #컨텐츠스퀘어 와 함께, 1시간도 채 되지않는 짧은 웨비나를 오픈하였습니다. [2023년, 한국의 디지털 시장에서 브랜드는 어떻게 살아남아야하는가?]를 주제로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의 협소한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인사이트를 공유드리는 것이라, 정답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을 떠오르는 영감의 자리라고도 생각됩니다.
단편 소설을 읽는다는 느낌으로 편하게 웨비나에 와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짧지만 도움되는 내용들을 잘 준비해서 웨비나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웨비나 링크 : https://bit.ly/3DB2IFI
웨비나 진행 시간 : 2/21(화), 오후 3시 ~ 오후 3시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