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GA4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 DMBS 2023]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안녕하세요 !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제가 아주 좋은 기회로 DMBS의 강의 연사진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_

[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 DMBS 2023 강의]


1/ 오는 9월 19일, DMBS 2023에 연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DMBS(Digital Marketing & Branding Seminar)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컨퍼런스입니다.


2/ 이번 아젠다는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라고 합니다.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딩, 데이터, 재무적 관점을 통해서 변화되는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자 제가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총 10명의 연사진이 참여합니다.


3/ 저는 그 중에서 3부의 대주제(데이터가 어떻게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가)를 맡습니다. 특히 저는 비용을 줄이고 영업이익을 늘려야만 하는 생존의 끝에 있는 기업들이 어떻게 가성비있는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현재 대세가 되고 있는 빅쿼리를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빅쿼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 많이 없지만, 빅쿼리는 생각보다 정말 많은 것들을 실현시킬 수 있는 핵심 클라우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빅쿼리는 대세가 될 것입니다.


현장에 오시는 분들에게 이런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행사신청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festiver.co/dmbs2023


#DigitalMarketingnBrandingSeminar#DMBS202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