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장국영 18주기, 홍콩서 추모 콘서트 랜선 중계

영화/음악 콘서트에 허관걸, 막문위와 장지림 등 홍콩스타 참석



매년 만우절만 되면 추억을 되살리는 홍콩 배우 고(故) 장국영(장궈룽)의 사망 18주기를 맞아 추모 콘서트가 전 세계 팬들에게 랜선으로 중계된다.

4월 1일, 홍콩 빅토리아 하버 소재의  하버 시티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는 미명해간 톱스타 장국영을 추모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In Loving Memory of Leslie Cheung Online Concert 2021 - 想你 張國榮'가 개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홍콩관광청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공연기획사 HiEggo가 장국영 18주기를 맞아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라고.

행사에는 장국영과 듀엣 곡을 발표한 바 있는 허관걸을 비롯 전천후 홍콩스타 막문위와 장지림, 가수 리커친, 아카펠라 그룹인 메트로 보컬 그룹이 참석한다.




또한 홍콩침례대학교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이들 셀럽의 연주를 맡아 무대 위에 오른다.

이번 행사는 홍콩관광청과 쇼핑몰 하버 시티 등이 공동으로 지원하며 유튜브 스트리밍에서 받은 모든 슈퍼챗은 홍콩의 소외된 이웃에게 푸드 형식으로 나눔이 이어지고 비영리 단체, Food Angel에도 기부한다.

한편, 행사는 4월 1일 오후 8시 반부터 9시 반까지(한국 시간) HiEggo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중계된다.

/ 힐링큐레이터 시크푸치

매거진의 이전글 '미나리', 아카데미 작품상 등 6개 부문 후보 쾌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