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신세경 리얼다큐 '어나더 레코드' 티저 예고편 공개

특별한 일상 속 놓칠 수 없는 순간 포착

배우 신세경의 이야기를 담은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의 티저 예고편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다.

<어나더 레코드>는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다. 


영화와 드라마 외에도 브이로그를 통해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배우 신세경의 진짜 모습을 담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의 다큐멘터리와는 달리, 배우가 거리에서 사람들을 만나고 공감하는 과정에서 카메라는 배우의 또 다른 매력을 포착하고, 배우 자신도 다큐멘터리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찾게 된다. 


영화 <조제>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에서 보여준 뛰어난 영상미와 자신만의 감성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맡아 배우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 속에서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나와 마주하는 시간’이라는 카피와 함께 오랜 기간 동안 쉬지 않고 배우로 달려온 신세경이 거리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 함께 공감하면서, 자신의 시선과 목소리로 펼쳐 보일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시선을 따라 마주친 일상 속에서 낯선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모습은 우리가 몰랐던 배우 신세경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서촌의 비 내리는 풍경과 해질녘 풍경들을 남다른 감성과 분위기로 담아낸 김종관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미는 10월 가을날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릴 <어나더 레코드>만의 감성과, 배우 신세경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배우 신세경의 공개된 적 없는 진짜 모습을 김종관 감독의 감성으로 완성시킨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어나더 레코드>는 10월 OTT 플랫폼 seez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소셜큐레이터 시크푸치 

https://www.youtube.com/watch?v=CK-09Fi4Un0

매거진의 이전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장진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