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떠나지 않아도 돼.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
이번 주부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차례차례 여름방학에 들어가죠. 방학이 되면 늘 고민되는 마음. 길고 긴 방학 동안 무얼 하고 보내면 좋을까요?
음.. 여름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물놀이죠! 오늘도 서울씨는 답을 정해놓고 질문을 해버렸네요. 이번 화에서는 한강몽땅의 자랑 한강수영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비싸고 먼 대형 워터파크는 이제 안녕~
우리에겐 저렴하고 가까운 한강 수영장이 있어요. 특히 올 해는 <양화 강변물놀이장>까지 개장해서 무려 8군데가 되었답니다.
비싼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여의도 수영장과 뚝섬 수영장.
가족단위로 즐기는 광나루 수영장, 잠실 수영장, 잠원 수영장, 망원 수영장.
저렴하게 즐기는 난지 강변물놀이장과 양화 강변물놀이장.
한강 공원의 자연친화적인 시설과 공연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이용요금은 너무도 저렴한 천 원~5천 원. 만 6세 미만은 무료라는 것도 good!
하지만 넉넉한 공간임에도 좋은 자리를 차지하려면 조금 일찍 서두르셔야 한다는 것은 서울씨의 팁입니다. 파라솔은 무료지만, 지정 구역에 그늘막 텐트를 설치할 수 있으니 집에 있는 그늘막 텐트도 챙겨오셔요.
한강 수영장을 더욱 즐겁게 즐기기 위한 팁 두 번째! 꼼꼼한 서울씨가 놓치기 쉬운 물놀이 준비물을 살짝 귀띔해 드릴게요.
그 밖에 미리 알고 가면 좋을 편의시설 이용요금도 체크해주세요~
여러분의 즐거운 여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특급정보! 더위에 지친 여러분의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하고 유익한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올 여름 한강에서 더위 탈출 마음껏 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한강수영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D
http://www.seoul.go.kr/event/hanriver/
※ 한강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소식은 <2015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http://hangang.seoul.go.kr/project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