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시 Feb 07. 2018

서울시50플러스캠퍼스

인생의 전반기를 마친 중장년층50+세대가  인생 후반기를 새롭게 설계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서울시50플러스캠퍼스는 중장년층에게 교육, 일자리 지원, 상담, 정보제공 등  문화와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복합 공간입니다.

50+세대들의 관심이나 선호, 경험, 조건에 따라 선택하도록  세 개의 학부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을 학기별로 진행하고,

사회의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일자리와 업종을 발굴, 연계사업 추진까지!  WOW, 든든하다 든든해~!

오직 50+세대만을 위한 전문 상담센터와 다양한 활동을 주도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활동지원까지!

현재 서울시50플러스캠퍼스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중장년층을 위해 이렇게나 다양하고 알찬 커리큘럼과 지원이 있으니 당연지사!

서울시50플러스캠퍼스는 총 3곳!

특히 올해 새롭게 개관한 남부캠퍼스는 첫 번째 정규 교육 프로그램을  편성하는 만큼 서남권 50+세대에게 실질적인 인생 2막 준비 도움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모집 대상은 만 50세부터 64세까지의 50+세대!

그러나 50세 이후의 삶을 고민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점~~~  올해 1학기 수강신청은 이미 2월1일 목요일부터 시작했으니 어서 서둘러야겠죠~?

지난해 OECD 공공부문 혁신사례로 선정될 만큼 중장년층의 새 인생 설계를 위해 마련된 서울시50플러스캠퍼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GO GO 


작가의 이전글 2월 4일 봄 마중 갑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