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시 Nov 10. 2022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세종문화회관 수능 할인 이벤트


세종문화회관은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주일 남짓 남았습니다. 지금쯤 막바지 공부에 정신이 없을 텐데요. 세종문화회관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연극, 뮤지컬 등 5개 공연에 4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시죠.



세종문화회관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공연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난 11월 17일부터 12월 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연극, 뮤지컬, 무용, 합창, 국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공연을 40%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이 수험생을 위해 할인을 제공하는 공연은 ▲서울시극단 <등장인물>과 ▲서울시뮤지컬단 신작 창작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서울시무용단 <더 토핑>, ▲서울시합창단 송년음악회 <Special Day>, ▲서울시국악관현악단 <다시갑시다>의 총 5편이다. 


서울시극단 <등장인물>, 서울시뮤지컬단<알로하, 나의 엄마들>


서울시극단 <등장인물>은 이제 막 시설에서 지역사회로 나와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하나씩 만들어 가고 있는 발달장애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1월 17일~20일 회차를 예매하는 수험생에게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시뮤지컬단 신작 창작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은 100년 전 사진 한 장에 운명을 걸고 하와이로 결혼을 하러 간 세 여자의 삶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서울시무용단 <더 토핑>은 홍대 젊음의 거리에서 유명했던 조각가 문희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나는 삶의 어디로부터 왔는가?’라는 물음에서 시작된다. 인간의 삶을 ‘바람’에 빗대어 탄생, 성장, 노화, 죽음을 무용으로 표현한다.


서울시합창단 , 서울시무용단 <더 토핑>, 서울시국악관현악단 <다시갑시다>


서울시합창단 송년음악회 <Special Day>는 한 해를 보내며 수고한 모두를 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들을 합창으로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서울시국악관현악단 <다시갑시다>는 현대무용가 류장현과의 협업으로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수험생이라면 위 공연을 전석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시 ‘수능할인’ 권종을 선택하고 티켓 수령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 홈페이지 : https://www.sejongpac.or.kr/

○ 전화예매 및 문의 : 02-399-1000


작가의 이전글 나만 이렇게 불안할까?…치유와 위안의 '책읽는 서울광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