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억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람 May 13. 2024

가족들과 함께한 오션뷰 카페의 추억

포항 죽천항 근처 <썬어게인>

오늘도 가족들과 함께한 시간을 공유드리러 왔습니다. 오션뷰카페, 죽천 흥해 쪽의 카페인데요. 죽천항 근처에 있는 <썬어게인>이에요!


<카페정보>


영업시간 화~일요일 10:00~22:00

정기휴무 월요일

단체 이용 가능

무선인터넷 가능

포장 가능

죽천항 도보 8분 거리


<카페 입구>

여러분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는데요.

입구에는 오픈 시간이 월요일~일요일 10:00~22:00로 되어있어요. 네이버 정보와 <썬어게인> 카페에서 찍은 정보의 차이가 있어 직접 문의했답니다^^


그렇게 확보한 확실한 정보!

원래는 휴무가 없었는데, 최근 휴무가 생겼다고 해요. 그래서 사진에 기재된 ‘월요일~일요일’이 아니라 위의 카페정보에 있는 영업시간이 정확한 정보랍니다! 참고해 주셔요^^     


<카페 내부>

입구에 들어서면 듬직한 식물과 넓은 공간이 저희를 맞이하고 있어요. 브런치카페마다 인테리어가 제각각이지만, 저는 큰 식물이 맞이해 주는 곳에 유독 안정감이 들었어요. <썬어게인> 카페도 들어서자마자 편안함을 먼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해도 카운터에서 진동벨은 꼭 챙겨주실 것! 기억해 주세요^^


키오스크가 어려운 분들, 혹은 현금 및 애플페이 사용자는

요기! 카운터에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디저트 종류를 눈으로 볼 수 있어요. 오리지널 번을 보니, 임신했을 때 먹고 싶었던 것이 생각이 납니다. 찍을 때는 몰랐는데, 스콘, 머핀, 오리지널 번까지! 정말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카페 내에 많은 자리들이 있어요. 의자와 테이블 종류가 다양해서 각자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곳을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장미꽃으로 만든 곳에 <썬어게인>이란 글자가 빛나고 있어요. 오션뷰도 멋진 포토존이 되겠지만, 이곳에서도 좋은 사진이 나올 것 같았습니다^^     

야외 자리도 공유드려요! 아이들과 함께 가서 아쉽게 야외 자리를 포기하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야외에 앉아보았어요!

짠~ 저희의 자리는 이곳입니다! 바다뷰를 바로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자리였어요. 아이들도 더욱 좋아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곳이 구룡포라고 해요. 구룡포를 자주 가봤지만, 이렇게 보니 왠지 느낌이 생경한 기분이었습니다.      


<메뉴판>

<썬어게인>의 메뉴판이에요. 먹음직스러운 브런치들과 각종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메뉴>

남편은 에그베네딕트와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카페모카가 너무 달다고 했지만,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맛이 좋았습니다. 에그베네딕트의 경우에는 늘 싱겁게 먹는 것이 습관화된 저로서는 짜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저의 선택이 흡족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엇을 주문했냐고요?^^   

저는 엘비스프레슬리샌드위치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단짠에 마음이 확 끌렸지요. 그리고 날이 살짝 더운 느낌이라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를 먹고 싶어 자몽에이드를 선택했어요. 여러분! 저처럼 달달하고 시원한 것을 찾으신다면 <썬어게인> 자몽에이드! 꼭 드셔요!! 탁월한 선택이 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멋진 오션뷰 공유드려요. 오션뷰카페답게 너무나 멋진 풍경이었어요.

여러분께도 좋은 힐링 육아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노고 많으셨어요.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들과 함께한 오션뷰 카페의 추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