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람 Jun 01. 2024

새로운 메뉴의 발견

포항맛집, <호반양식당>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포항맛집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토마호크 파스타 필라프 맛집 <호반양식당>이에요^^


< 호반양식당 정보 >

- 영업시간 : 매주 수요일~월요일 11:30~21:00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브레이크 타임 : 15:30~17:00

- 라스트 오더 : 20:30

- 예약 : 2층 예약 가능, 주말과 공휴일 예약은 불가

- 혜택 :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10% 할인

- 아기의자 여부 : 여(구비되어 있음)

- 주차시설 : 식당 건너편 ‘성신 유료주차장’에 주차(매장 방문 시 1시간 무료주차권 지원)     


- 롯데시네마(http://www.lottecinema.co.kr) 1분 거리

- NC백화점 1분 거리


 < 주문메뉴 >

<호반양식당>을 방문하면 무조건 먹는 '토마호크'입니다! 

요거 무조건 추천합니다! 간혹 토마호크 통째로 사진 찍으려고 커팅 안 하고 받는 분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커팅한 상태로 받는 것이 먹기에는 훨씬 편하니, 주문할 때 커팅요청할 수 있다는 것! 참고하셔요^^     

토마호크와 함께 나온 샐러드입니다. 

드레싱에는 어니언과 발사믹 두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발사믹으로 선택했어요. 발사믹으로 먹는 것이 토마호크와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요건 해산물토마토파스타예요. 

요것도 저희가 자주 시키는 메뉴인데, 소스가 이전보다 더 진해진 느낌이었어요. 단독으로 이것만 먹었으면 약간 과한 느낌이 들 수도 있었으나, 토마호크, 필라프와 함께 먹으니 진득해서 더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호반양식당>을 다시 포스팅하는 이유! 바로 이 메뉴 때문입니다^^ 바로 새우필라프인데요. 

남편과 저는 이것을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깊은 맛이 나면서도 단짠의 느낌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놀란 것은 새우가 엄청 크고 통통, 쫀득했어요!! 씹으면 탱~하는 식감이랄까요? 필라프는 한 번도 안 시켜 봤는데, 앞으로는 자주 주문하는 메뉴가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호반양식당>을 찾아 토마호크, 해산물토마토파스타, 새우필라프를 맛나게 먹고 왔는데요. 2층에는 아기의자가 구비되어 있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도 있었어요. 맛도 좋고 아늑한 분위기라 아이들과 함께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노고 많으셨어요.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변하지 않아서 좋은 것도 있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