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예슬 Mar 21. 2020

오 마이 라디오

oh, my radio!


작곡: 이성혁

작사: 주예슬

반주: 이성혁

노래: 주예슬


- 인트로 -

기억해 사연이 흐르던 열두 살 어느 밤
선물처럼 다가왔던 나의 아지트
둘만 아는 기분과 노래들
꿈과 사랑과 청춘과 인생

고마워 함께 걸어주던 고요한 밤
오래된 친구 오래된 우리 나의 아지트
이야기와 노래로 가득했던 시간들
우리가 함께라면 슬픔도 아름다워

사랑해 나의 아지트 나의 라디오

사랑해 my friend my radio
많은 시간이 흘러도 우리가 마주하는 세상은
언제나 그 자리에 여전히 아름다워

- 반주 -

기억해 매일 따라 쓰던 어린 밤 어느 밤
선물처럼 다가왔던 나의 아지트
나만 알던 세상과 고민들
꿈과 사랑과 청춘과 인생

고마워 함께 걸어주던 간절한 밤
오래된 친구 오래된 우리 나의 아지트
이야기와 노래로 가득했던 시간들
우리가 함께라면 슬픔도 아름다워

사랑해 나의 아지트 나의 라디오

사랑해 my friend my radio
많은 시간이 흘러도 우리가 마주하는 세상은
언제나 그 자리에 여전히 아름다워 (X2)

- 기타 솔로 -


(NA)
우리의 아지트
나의 라디오


기타 인트로와 첫 소절
마지막 소절과 나레이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