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 시간 알바는, 핸디즈 매니저
안녕하세요. 핸디즈입니다.
핸디즈는 게스트룸의 관리를 대행하는 전문 관리업체입니다.
관리의 대행에는 청소, 세탁, 위탁운영 등 다양한 업무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중 청소를 "핸디즈 매니저"분들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세탁, 위탁운영 등은 다른 사업체와 제휴하거나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핸디즈 매니저는,
서울 모든 지역과 부산 모든 지역에 있는 게스트룸의 청소를 진행합니다.
주로 게스트가 숙소에서 나간 후에, 비어있는 시간 동안 청소를 진행하게 됩니다.
호스트(집주인)의 지시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혼자 청소를 할 수 있어,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아도 됩니다.
한 건당 1시간~2시간 내외로 다른 일을 하시면서 틈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한 시간, 요일에 일을 배정해드리기 때문에, 시간 사용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일이 손에 익어서 40분에 끝나더라도 건당 드리는 임금(페이)은 똑같습니다.
아래의 "핸디즈 매니저" 스마트폰 어플을 설치하셔야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handys.manager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us/app/haendijeu-maenijeo/id1105296042?mt=8
에어비앤비 전문 클리닝 서비스 ‘핸디즈’, 채팅 기반의 신규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