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훈 Hoon Lee Sep 30. 2020

링글 2020-21 시즌 최저가 이용 링크 공유드려요!

Secret 하게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 및 링크 공유!


안녕하세요! 이번에 링글에서 기존 수강생 분들 및 수강생 분들의 추천을 받은 분들께만, 연중 가장 큰 행사 (2020-2021 시즌 최저가 혜택)를 진행하게 되어 공유드립니다! 

(게시물 최하단에 공유드린 링크로 click 해서 들어오실 때만 최저가 혜택 받으실 수 있으세요)



링글의 2020-2021 시즌 수업권 및 가격이 새로 open 되었는데, 매년 11월에 진행되던 연중 최대 행사 (연중 최저가 오퍼)를, 올 해에는 기존 수강생 분들 및 추천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만 exclusive 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링글 유저이기에, 제 추천인 링크를 담은 초대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



COVID-19 로 인해, 물리적인 이동은 제약이 심하지만, Zoom 등 화상을 통한 소통을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뉴노멀/언택트 시대에, Zoom 과 Google API (실시간 공유 보드)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링글고 함께 글로벌 소통을 보다 매끄럽게 할 수 있는 연습을 해보시는 것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최근 링글에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의 마케팅 비용을 줄이되, 그 만큼의 혜택을 기존 수강생 분들 및 링글을 추천해 주신 분들께 제공해 드려, 링글을 더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support 하는 initiative 를 진행 중인데, 이번 Secret offer 행사가 '링글은 수강생 분들께 최선을 다하고, 효과를 보신 수강생 분들에 의한 마케팅이 진행되는 구조' 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무쪼록, 올해 말, 내년 초에, 이 시국에 맞는 영어 공부를 찾으신다면, 이번에 시즌 최저가로 링글을 시작해 보세요!



그리고, 주변에 영어 공부 서비스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해당 링크를 타고 오시지 않으면, 최저가 offer 를 보실 수 없기에, 아래 링크를 공유해 주실 수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디!! 


링글의 연중 최저가 혜택  (Exclusive) 보러가기기:https://www.ringleplus.com/ko/student/landing/home?referralCode=1279


작가의 이전글 스타트업에서 창업자 외 인정받는 리더가 나오는 규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