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용의주도신 MD Feb 12. 2023

콘텐츠 무단도용 개인정보 유출

법적 조치합니다.

얼마전 어떤분이

그분이 온라인 판매로 N억벌었다고

유튜브 미끼걸고,

온라인 강의 수강료받으면서

수강생 모집해놓고,


제 개인정보를 수강생에게


저랑 사전협의도 없이,

뿌리신분이 있었습니다...ㅋㅋㅋ


참 기가 막힙니다.ㅋㅋ


실체는 N억 버시는분도 아니였고,

자신이 가르치는것에 바닥이 나서,

실상은 저를 파신건데요.

 

ㅋㅋㅋ어이가 없죠.


처음엔 모르는 분들이

지인소개를 받았다며

도와달라고 막 문자,전화오셔서,

뭔 사장님?소개를 받았다는거에요.


그래서 내가 기억못하는 거래처 사장님이신가?

하고 한두번은 도와줬어요.


근데, 이런게 최근에 갑자기 많아진거에요.

그래서 어디서 내연락처를 알게된거냐

물으니 어떤 유튜버라는거에요.


그래서 그유튜버를 검색했죠.

구독자도 저보다 적은,

내용도 제대로 잘 알지도 못하는 분이

사기친거더라구요?ㅋㅋㅋ


심지어 몇백을 받고 강의를 하시는거에요..

순진무구한 사람들한테.  참나 기가막혀서..


아마 제 콘텐츠 몇개 주워다가

하시다가 한계가 오셨나봐요?ㅋㅋㅋ

넘 기가 막힌다.


몇명은 그러려니

오죽하면 그랬겠거니했는데,


점점 도가 지나치는거에요.

2주동안 계속,

제 일을 못할정도로 연락이 오는거에요.


아. 이건 아니지

선넘은거잖아요?


제 연락처팔아서 장사하는거잖아요?ㅋㅋ

제 개인정보 유출 법적문제인데.



저는 그분이 누군지도모르는데

기가 차서..


저랑 사전협의하신것도아니고,


그 사람 블로그를 찾아내고


솔직히말하면

바로 내용증명보내고, 피해보상 청구할까하다가

그분도 뭐 오죽하면 그랬겠냐 싶어서


내번호 남기고 전화달라고하고


1차 경고했어요.


또 이런일 생기시면

법적조치하겠다고.


진짜 별.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판매전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