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시로바로앉는여자 Apr 23. 2024

책방언니 원데이강의 해요

<동네책방창업하기>원데이 텀블벅 스테디오 컨텐츠에서

이 공간에서 일기털듯 ~다 체로 쓴 글을 오늘만 홍보용 문장으로 전환! 이곳 오는 분들도 아시라고 정보 하나 올릴려구요

제가 노른자 책방이라고 그림책방을 7년째 운영중입니다. 20-30대 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어서 브런치에도 홍보용 글 진출. 책방이나 나만의 공간, 작업실이나 북카페 오픈하고 싶은 꿈 가지고 계신분들 원데이 오시라고 남깁니다.




텀블벅 플랫폼 아시나요? 

내가 잘하는 분야의 창작물을 올려서 펀딩을 받거나 또 내가 좋아하는 분야의 창작품을 사기도 하는.  그곳에서 얼마전 저도 좋아하는 작가의 드로잉 북을 하나 구매했읍죠. 일단 자랑하고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손정민 화가의 드로잉북입니다. 제가 책은 남의 몰에서 잘 안사는데 1000권 한정 판매 드로잉 북이라서 나에게 주는 생선으로 하나 구매했어요 !

화가 손정민 작가 드로잉 한정판

텀블벅에서 미는 커뮤니티 및 워크샵 컨텐츠 스테디오가 있어요  책의날 (4월 23일이 책의날이라고 합니다) 특별구성 제안이 들어와서 원데이를 진행합니다. 모객이 안되서 캔슬당(?) 했는데.. 신청자 2분이 너무 아쉬워하여 일정조정하였어요 관심 있는 분들 참여해주시면 제가 성심성의껏   돈되는 책방운영이나 요즘 책방 이야기등을 풍부한 자료로 이야기해드릴까합니다. 


4월 29일 (월)  저녁 7시~9시 / 비대면 줌(zoom)으로 진행해요

신청비 3만원

신청은 저기 스테디오에서 하셔야 합니당~  

https://link.steadio.co/YxHhlg921Ib

이런 분들께 이 워크샵을 추천해요! 

▶ 독립책방, 동네책방을 좋아하시는 분 

▶ 책방지기의 꿈을 가지고 계신 분 

▶ 나의 작업실을 운영하면서 책도 팔고 싶으신 분


<작은 책방 창업하기 워크샵>에서 할 이야기들은 아래와 같아요.  

    사랑받고 있는 여러 모습의 요즘 책방에 대하여

    책방에서 할 수 있는 것들

    창업하려면 무얼 먼저 해야하나요? (사업계획서로 살펴보기)

    나는 서점원이 될 자격이 있는가

    책방의 손과 실

    책방으로 먹고 살기 (마케팅 중심으로)  




아무튼 

오늘 수시로 바로 앉는 여자의 각종 부캐 중 하나 강사 홍보하며 마무리. 

작가의 이전글 벚꽃엔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