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Jan 22. 2020

엄마, 나 추워.. 엄마도, 추운데?




조카부자 받쬬라 이모 육아툰) 

엄마도 추운데?


엄마,  추운데?

... 엄마도 추운데?

엄마도 사람이야...

엄마 목도리 돌려주련?

엄마가 우리 봔봔이 목도리 만들어줄게

어때 맘에 들어?

턱받이 같은 목도리야

과자  흘리고 먹어 ㅋㅋㅋ


마침 우리 봔봔이 여분의 바지가 있어서

엄마가 만들어 봤어 어때? ㅎㅎㅎ


엄마도 따뜻하고 우리 봔봔이도 따뜻하고? ㅋㅋ


#엄마나추워#엄마도추워#엄마도사람이야#둘째낳고#살신성인포기#ㅋㅋㅋ#잔머리굴리는#애미#일석이조#턱받이목도리#완성



https://www.instagram.com/shoong810/

#조카부자#이모#육아툰#웹툰#일상#육아#공감에세이#손그림#일러스트#조카바보#조카


매거진의 이전글 애미야, 나는 아프다.. 나를 받들라 ㅋ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